[브루클린웍스] Z-박스 50L 폴딩박스 끝판왕! 수납에서 테이블까지
제트박스의 다리 프레임은 국내 유명 제작업체인 롬버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트박스 본체와 함께 구성되는 추가옵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제품의 옵션을 선택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를 활용해서 제트박스 아래에 선반공간을 마련하거나, 상단에 올려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가정에서는 두개의 다리프레임 상품 2개를 활용해 일반 선반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프레임 상판 컬러도 앞면/뒷면이 다른 컬러로 되어있으며, 원하시는 톤의 방향으로 맞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고무발은 원하시는 방향에 맞춰 탈부착 가능합니다) [고무발은 그냥 잡아당기면 찢어질 우려가 있으니 살살 돌려가며 빼거나 끼워주세요.]
폴딩부터 그토록 바라던 사이드 오픈까지
다양한 도구나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박스입니다. 지금까지 펀샵에서 수많은 수납박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시즌 제품이 가장 터프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사용성에 있어서도 편리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50리터 용량으로 넉넉한 사용이 가능하며, 폴딩이 가능하여 공간활용이나 어디서든 두고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상단의 자체커버가 있어 보관성이 좋고, 많은 분들이 요청하셨던 사이드 부분의 오픈이 가능해졌습니다.
교차방식의 상단 커버는 박스 내로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 보호해 줍니다. 그리고 상단에 적층을 하거나 상단에 다른 물건을 놓았을때, 물건을 꺼내기 쉽도록 사이드 도어가 긴쪽과 짧은 쪽에 하나씩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도어/아웃도어 터프한 인테리어 수납오브제
지금까지 부드럽고 가벼워 보이는 디자인의 수납박스들을 소개했다면, 이번에는 조금 투박하고 묵직한 느낌일 것 같습니다. 약간의 밀리터리 박스 느낌도 드는 터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인도어 아웃도어에서 멋지게 활용할 디자인으로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정리부터 수납, 그리고 적층하고 사용하기 쉬운 용이함까지 두루갖춘 멋진 수납박스입니다. 어디에 두어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박스임에는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상판에 끓는 냄비도 그냥 올리세요! 200ºC까지 견디는 내구성
특수 열 경화 코팅 처리된 우드무늬 상판으로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에코보드에 티크 무늬를 입혀 감성을 더했으며, Z-BOX의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200도까지 견디는 내구성으로 아웃도어나 인도어에서 끓는 냄지나 코펠, 주전자 등을 그냥 올려서 사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Z-BOX 하나로 수납과 테이블의 사용을 한번에 끝냈습니다.